살아야 할이유 작성자장비1|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서초 작성시간26.06.20 정말 좋은 말씀이십니다 우리가 살아야 할 이유를 스스로 포기할때 ~ 뇌는 그렇게 반응하겠지요 끝까지 놓지않는 마음의 근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장비님 글은 역시 들을만 한 좋은글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건행하는 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20 공감함니다 내나이 75세앞으로 얼마나 살다가 갈지는 모르는데딱 한번뿐인 인생, 딱 한번만 세상 왔다 가는인생 끝까지 마지막까지 최후까지견디고 참고 인내하고 사수하고 버티고 살아 남아 하늘보고 크게 웃는 멋진 시원 통쾌한 인생 승리자가 된다고 굳게 다짐 함니다 하하하 먼저 가면 먼저 떠나면 잊혀지는 검니다 끝까지 99 팔팔 목표 달성 성취 필승 만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장비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복된하루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생활 측면에서 가장 충격적인 이유: 쓸모의 상실감."나이들면 문제가 존재의 이유가 약해지는 것.힘과 희망이 약해지는 것.카페생활 열심히 하며존재의 이유를 찾아야합니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