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생활 이야기~~~""자라"" 로드킬~~

작성자동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0
    어쩌다 길로 나와 그렇게 비참하게 생을 마감하니?
    니집 물에만 있지.

    연못에는 잉어도 있고 새우도 있나봅니다.

    좋은 친구가 가까이 있어서 좋습니다. 견공요.
  • 답댓글 작성자 동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러합니다

    생활편의 제주위에
    다 있으니 아쉬운거는 모릅니다.

    미물이니
    도로인줄모르고 나왔다가
    차에치어~~~^^

    기별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