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 아씨의 눈물...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떠나간 그님의 그리움에...그님은 아실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1 연꽃을 아주 잘 찍으셨습니다.색도 꽃도 저리 아름답고연꽃의 특징인 씨방또한 이쁩니다.선명도도 좋구요.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