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연꽃 아씨의 눈물...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1

떠나간 그님의 그리움에...

그님은 아실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1
    연꽃을 아주 잘 찍으셨습니다.
    색도 꽃도 저리 아름답고
    연꽃의 특징인 씨방또한 이쁩니다.
    선명도도 좋구요.

    잘보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