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월21일 일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3

안녕~~~♡

아름다운 아침^^

 

오늘도 오전까지 비소식

있네요 해갈에 조금이라도

도움되니 감사한 비 ~~~

 

창문을 열면 바람이 들어오고

마음을 열면 행복이 들어와요

오늘도 평안하게 건행~~~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1 마음을 열면
    행복이 들어온다.
    맞습니다
  • 작성자호 태 | 작성시간 26.06.21 이제 비는 그쳤구요
    그래서 창문을 열었어요 ^^
  • 작성자별꿈 | 작성시간 26.06.21 친구들과 저녁약속있어
    신림동가는 전철안입니다

    즐건 저녁시간 되세요
    화이팅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