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개 밥 그릇?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1
    뛰는 넘 위에 나는 분이 계시군요.
    개 밥그릇 누가가져갈 까? 잘 지키고 계신분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나도 개 밥 그릇 하나만 있으면 라면 하나 먹는 것은 문제가 아닐텐데.....워낙 쑥맥이라 말입니다.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21 사기는 상대 머리 넘어서야
    사기가 완성 됩니다~~

    청자 또한 사기의 일종이니
    사기꾼이 유유상종(?)으로
    동종업계 상술로 이용한 게 비법이지요~~

    "사기" 는 중국 역사서로
    사마천이 B.C 97년 집필을 시작해서
    A.D 104년인가? 완성한 역사서로
    분류가 아주 뛰어난 것으로 손 꼽힙니다.

    사기를 자주 치니
    사기 그릇이 없어지고,

    이제는 스텐이나
    유리 그릇이 대세 입니다~~

    삼천포 시장으로 스텐 그릇 보러 가야지라~~ㅋㅋ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이젠 시대도 바뀌어 그릇 뿐이 아니라 반도체에도 사용되는 세라믹 시대!
    그래도 그 그릇에 신라면 곱빼기를 퍼 담아 먹어도 그저 잘 넘어 갑니다.
    행복이 뭐 별 것인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