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밥 그릇?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1 뛰는 넘 위에 나는 분이 계시군요.개 밥그릇 누가가져갈 까? 잘 지키고 계신분이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나도 개 밥 그릇 하나만 있으면 라면 하나 먹는 것은 문제가 아닐텐데.....워낙 쑥맥이라 말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21 사기는 상대 머리 넘어서야사기가 완성 됩니다~~청자 또한 사기의 일종이니사기꾼이 유유상종(?)으로 동종업계 상술로 이용한 게 비법이지요~~"사기" 는 중국 역사서로 사마천이 B.C 97년 집필을 시작해서A.D 104년인가? 완성한 역사서로 분류가 아주 뛰어난 것으로 손 꼽힙니다.사기를 자주 치니 사기 그릇이 없어지고,이제는 스텐이나 유리 그릇이 대세 입니다~~삼천포 시장으로 스텐 그릇 보러 가야지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이젠 시대도 바뀌어 그릇 뿐이 아니라 반도체에도 사용되는 세라믹 시대!그래도 그 그릇에 신라면 곱빼기를 퍼 담아 먹어도 그저 잘 넘어 갑니다.행복이 뭐 별 것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