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흠, 알고 있니?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1
    내 주위의 눈높이와 맞게 내가 변할 수 밖에요.
    그래야 상대가 되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그렇죠!
    그러나 나는 세상의 중심입니다!
  • 작성자 마음자리 작성시간26.06.22 나는 세상의 중심.
    공감합니다.
    신도 그 세상의 변방에 살지 않을까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ㅎ신의 위치는 언제나 확고하죠...
    그 변방에서 감시하려고요 ㅎ조크!
    그러나, 인간세상에서 나는 중심으로 살아야합니다
    내가 없다면, 이미 세상은 존재의미를 상실하는 거니까요
    여기까지 방문해주시고요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