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알고 있니? 작성자길위에서!|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1 내 주위의 눈높이와 맞게 내가 변할 수 밖에요.그래야 상대가 되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그렇죠!그러나 나는 세상의 중심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자리 작성시간26.06.22 나는 세상의 중심.공감합니다.신도 그 세상의 변방에 살지 않을까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길위에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ㅎ신의 위치는 언제나 확고하죠...그 변방에서 감시하려고요 ㅎ조크!그러나, 인간세상에서 나는 중심으로 살아야합니다내가 없다면, 이미 세상은 존재의미를 상실하는 거니까요여기까지 방문해주시고요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