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 월요일 출석부 안녕~~~♡ 작성자숀코네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아름다운 아침^^ 다시 시작되는 한주 월욜기분좋게 출발하시고 건행 무더위가 계속 된다하니 모두 더위 먹지 마시고 물많이 드시면서 즐거운 한주보내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미주 | 작성시간 26.06.22 맞습니다.더위 먹지 마세요.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2 물을 마니 마시면 만병의 근원이 없어진답니다.물 마니 마시고 건강해집시다.오늘도 죤 하루요.오늘도 감사합니다. 작성자절벽 | 작성시간 26.06.22 월요일 아침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네요즐겁고 건강한 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