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7월 1일 수요일 5시
장소 : '스시 안' 5호선 아차산역 1번출구
1번 출구 나와서 3분정도 직진후 우측 골목 바로 좌측 스시 안
회비 : 35,000원 (스시+반주, 맥주 or 노래방)
인원 : 10분이하
*명찰패용
몇 분의 번개요구에
소번개를 자주하면 어떨까? 하여 모여봅니다.
좁고 깊은 대화가 우리의 인생을 즐겁게 하지 않을까요?
저녁으로 2시간 여유있게 반주를 즐기고요
2시간은 맥주집이던 노래방이던 가서
여흥시간을 갖어보려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빠른 댓글 부탁드립니다.
뿅망치님의 하와이 빅아일랜드 사진입니다.
어린 산맥이 힘을 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