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2 우리의 현명한 똑순이 가리나무님
어디서 이리 뻥 뚫리는 정보를 가져오셨어요?
죽음의 나선형
아무도 잘못한 것이 없었습니다.
그냥 내맘대로 행동했습니다.
범인을 잡을 수도 진짜 범인도 없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망해갑니다.
누구나 돈 더 잘 벌기를 바라고 더 재미를 찾고
OTT(인터넷 동영상 써비스) 찾아가는
사람들을 막을 수 없지요.
이래서 서로 나사가 물려서 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재난은 정부 방송사나 하지
저런 오티티는 서비스 하지 않습니다.
내가 돈10만원 찬조한다고 될 일도 아닌데...
정말 큰일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좋은 세상 다 갔다고 하기에는
지금 자라는 아이들에게 미안한 생각이고요
tv 앞에서 똠방각하,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전원일기를 보면서
행복해하던 시절은 이제 전설의 고향 속으로 사라지고 없습니다
얼마 전 시니님이 망해가는 방송국에 대한 글을 올리신 기억에
잽싸게 가지고 왔습니다
연예인을 기용해서 막대한 광고료를 주고
어마어마한 드라마 제작비에
저는 오래전부터 언제까지 갈 것인지
이런 날이 올 줄 알았습니다
안타까운 일입니다
저는 정치에 관심이 없어서 모르고
뉴스도 안 봐서인지
열거할 해박한 지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