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명동에서...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시간26.06.22 명동 성당에서 혼인하는 더욱 축복된 시간 였군요ᆢ축하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2 명동성당 결혼 어려운 것 잘 잡으셨습니다.고풍스런 성당신심이 절로 나오게 생겼습니다.결혼 축하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등산 작성시간26.06.22 성부와 성자와 서령의 이름으로 아멘 신랑 신부 어느분이 신자분인가요저도10년전에 외사춘 동생딸결혼해서 그이름도 유명한 명동성당 가보았네요 ! 결혼축하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