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비오는날 명동에서...

작성자해후|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멜라니아 작성시간26.06.22 명동 성당에서 혼인하는 더욱 축복된 시간 였군요ᆢ
    축하 합니다~^^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2
    명동성당 결혼
    어려운 것 잘 잡으셨습니다.
    고풍스런 성당
    신심이 절로 나오게 생겼습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천등산 작성시간26.06.22
    성부와 성자와 서령의 이름으로 아멘
    신랑 신부 어느분이 신자분인가요
    저도10년전에 외사춘 동생딸결혼해서
    그이름도 유명한 명동성당 가보았네요 !

    결혼축하드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