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방울이들..
아삭이들. ...지들 얼굴 봐달라고...
아...이족발은 뭐냐?
비오기전에 쪽파 심었는디...
쪽파가. 얼굴을 내밀
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2 해후님
내년엔 풋고추 날로 먹는 것
롱그린 사서 심어보세요.
맵지도 않고 병해도 없고 좋아요
소출도 많고요.
방울이 잘 키우셨어요.
밭은 언제나 즐거움을 줍니다. -
작성자시니 작성시간 26.06.23
비닐 멀칭 안하셨네요.
풀 방지, 습기 저장, 이래서 비닐을 덮지요.
풀 때문에 못견뎌요. -
답댓글 작성자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방장님 여기는 관악구 관리밭이라
친환경 텃밭이라서.
일체의 농약및 비닐 멀칭이 안됩니다.
사용시 텃밭 철거합니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