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림동 나의 텃밭에는..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 목록 댓글 3

드디어... 방울이들..
아삭이들. ...지들 얼굴 봐달라고...

아...이족발은 뭐냐?

비오기전에 쪽파 심었는디...
쪽파가. 얼굴을 내밀

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2 해후님
    내년엔 풋고추 날로 먹는 것
    롱그린 사서 심어보세요.
    맵지도 않고 병해도 없고 좋아요
    소출도 많고요.

    방울이 잘 키우셨어요.

    밭은 언제나 즐거움을 줍니다.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3
    비닐 멀칭 안하셨네요.
    풀 방지, 습기 저장, 이래서 비닐을 덮지요.
    풀 때문에 못견뎌요.
  • 답댓글 작성자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방장님 여기는 관악구 관리밭이라
    친환경 텃밭이라서.
    일체의 농약및 비닐 멀칭이 안됩니다.
    사용시 텃밭 철거합니다..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