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음악의 힘..

작성자가을이오면|작성시간26.06.22|조회수100 목록 댓글 1

하루가 꾸들꾸들했던 날..

음악과 명상으로 마음을 정화해 본다

 

사라 브라이트만 보다

더 멋진 박기영의 넬라 판타지아..

한국을 자주 찾아와 감동을 선물하는

유키 구라모도의 연주 레이크 루이즈..

그리고 시크릿 가든의 You raise me up 을 들으며 평온을 찾는데..

 

늘 하는 말이지만

자연과 음악은 놀라운 영력(靈力)이 있다.

 

 

 

*

You raise me up

 

When I am down and all my soul so weary
내 마음이 우울하고, 나의 영혼이 많이 지칠 때
When troubles come and my heart burdened be
어려운 일들을 만나서 마음이 무거울 때
Then I am still and wait here in the silence
그럴 때면 나는 모든 것을 멈추고 이 조용한 자리에서 기다려요
Until you come and sit a while with me
당신이 찾아와서 잠시 나와 함께 앉아 있어줄때까지

You raise me up so I can stand on mountains
당신은 나를 높이 올려 산꼭대기에 설 수 있게 해주고
You raise me up to walk on stormy seas
당신은 나를 높이 올려 폭풍이 부는 바다를 걷게 해줘요
I am strong when I am on your shoulders
당신의 어깨 위에 올라설때 나는 강한 사람이 되고
You raise me up to more than I can be
당신은 나를 높게 올려 나의 한계를 넘어서게 해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2 저 노래도 참 좋지요.
    한때는 마니 따라 불러 보았던 노래.

    이 노래 처음 듣고 눈물이 나고
    감동 마니 받았습니다.
    내가 아주 힘들 때 나온 노래로 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