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소유미, 어느 여름밤(one summer night)

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66 목록 댓글 2

요즘 날이 너무 뜨겁고 무더워요
좋은 노래 감상하세요~~♡

https://youtu.be/eMHpjuOUVk0?si=LgKUBcGh_GPVbAl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3
    노래 잘 부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진추아&아비의 원썸머나잇 의 원곡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