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미, 어느 여름밤(one summer night) 작성자지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날이 너무 뜨겁고 무더워요좋은 노래 감상하세요~~♡https://youtu.be/eMHpjuOUVk0?si=LgKUBcGh_GPVbAl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3 노래 잘 부릅니다. 답댓글 작성자지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진추아&아비의 원썸머나잇 의 원곡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