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고구마가 이렇습니다.

작성자송지학|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3
    고구마가 참 좋은 식품입니다.
    비타민도 무기질도 변비에도 혈당강하에도
    배고플 때 배채움에도 좋은식품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고그마는 진정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식품입니다.
    저는 어릴 때 친구들로부터 주먹 감자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감자가 땡기지만요!!
  • 작성자 정 빛나리 작성시간26.06.23 항상 좋은 정보 알려주시는
    송지학 님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직 늘 건강하시기만을 바라옵니다.
  • 작성자 자연이다2 작성시간26.06.23 네 저는 어렸을때
    고구마 많이 먹어요
    지금 간식거리밉니다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잘 하시는 겁니다.
  •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6.23 고구마에 대한
    좋은 정보 감사함니다

    카페에 들어와서
    다방면으로 박학다식 하신

    송작가님의 글 대면하고
    댓글다는 재미 밖에 없네요
    하하하

    내일은
    우리 카페회원 35명
    배타고

    중국 산동성
    장보고 여행
    2박3일 떠남니다

    오랬만에 배타고
    가는 해외여행

    기대와 설레임니다
    하하하

    여행은 즐거워랏
    잘 다녀오겠습니다 필승
  • 답댓글 작성자 송지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잘 다녀오세요!
    혹시 주먹 감자 먹으라고 하면 "그건 당신이 드시고 나는 고구마를 먹겠다."라고 말씀하시지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