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罪浪費(생죄낭비) / 영화 Papillon(1973)의 주제곡 작성자백영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니 작성시간26.06.23 꿈에서 들은 죄명은 생죄낭비그 살인죄명의 억울함에서 꿈속에서 찾은 생죄낭비!!그간 보람된 삶이 아닌인정받지 못하는 삶을 살았다.그래서 누명을 쓰고 옥살이한다.그래도 늦은 깨우침입니다.73년 대학 4학년때한창 바쁠 때였습니다.빠삐용 알긴 알았는데메세지는기억못했습니다.아마도 어려서 몰랐을 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뿅망치(신현준) 작성시간26.06.24 30사단 신병교육대 근무를 할 때 서울에 외박을 나와서 봤었던 영화주제곡으로 바람처럼 자유롭게(free as the wind)가 유명했었지요https://youtu.be/65SVNeyxS1k?si=WfC7rUaYF0bkBeWn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영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인생을 낭비한 죄'...글쎄요? 그런 죄목이 실제 있다면한 사람도 빠짐없이 빠삐용처럼 되겠지요.현재를 정직하고 충실하게 살라는 교훈으로 들립니다.73년도에 4학년..전 2학년이니 2년 선배님이로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영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뿅망치(신현준) 군인이셨나 보군요.앤디 월리엄스의 주제곡도 한때 인기가 있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 베 작성시간26.06.23 오늘을 잘 살 일입니다지금소금순금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영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맞습니다.영시의 달인 베베시인님!Tomorrow is mystery ~~Let's make the most of today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