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이래도 흥, 저래도 흥

작성자백두2|작성시간26.06.23|조회수177 목록 댓글 4

10월이면
금혼식을 두고 있어
아내의 마음은
어떤가 해서 물었다

여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땠어?
응, 좋았어

뭣이 좋았어?
뭐든 잘하는 게 좋지 않나

당신한데 잘하는 게 뭔데?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데~

그런데 왜 내가 좋지?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니까
흥이 좋다는 말이지

?¿*#@!
이거 한방 먹은 것 맞지요.

2026. 6. 23

#금혼식을두고
#어땠어
#왜내가좋지
#이래도흥저래도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니 | 작성시간 26.06.23
    금혼식을 맞는 부부시군요.
    참 곱고 잘 어울리는 부부십니다.
    아내분은 아주 미인이십니다.

    그런데
    어쩌다 치매가 걸리셨는지
    신은 야속하십니다.
    넘 여유롭게 뭐든지 편하다보니
    본인 갈고 닥을 기회가 없었나봅니다.

    어려움이 있어야 긴장하고 살다보면
    치매도 안걸리는데요.

    저리 아름다운 부부신데
    괜시리 한편에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백두님은 더 건강히 잘 아내를 보살피시라고
    그랬나봅니다.

    그래도 오늘같이 오래오래 사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마음자리 | 작성시간 26.06.24 두 분 참 보기 좋습니다.
    눈매가 선한 인상이
    서로 많이 닮으셨네요.
    힘 내시라고 응원 보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두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