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나는 왜 사는가? 앞으로 어떻게 살것인가?

작성자시니|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여기 찬수님 같은사람 추가요~~~
    좋은날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사랑2 
    글 못쓰는 동기시네요 ㅋㅋ
  •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현재 스코어
    의.식.주. 있고
    건강 아직은 괜찮고
    즐겁게 살일만 남았고
    즐겁게 살려고 합니다
    시니님 글에 댓글 은 첨이지만
    같이 어울려 보고싶은분 ㅎ
    일반골프에서 파골로 체인지
    동반자 만 잘 만나면 최고운동~
    여긴지방이라 윗쪽으론 거리때문에
    일일운동 은 좀힘들지만
    혹시 아래로 오실일있으면 라운드
    함께할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첫인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저도 파크골프로 전향 할까 고민중 ㅎㅎ
    재미 있다면서요 ~~
  • 답댓글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찬수 네 . 노년에 정말좋은 운동 같아요
    시간 ㅡ내맘대로
    돈 ㅡㅡ 없어도되고
    머리쓰니 치매예방되고
    해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사랑2 
    고민중이니까 얼마후 시작 될것 같아요 ~~
    채 구입 알아 볼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4 찬수 네에~
    채 너무 좋은거 말고 적당한거 사셔요
    시작 하시면 운동 꼭 같이 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사랑2 
    시작하면은 가르쳐 주세용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4 찬수 채는 국산 30만원대면
    충분합니다~
    전국에 경관좋은곳에 파크골프장이 조성되어 있어 나날이 좋아집니다~

    먹거리도 곳곳에 맛있구요~^^~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수지맨장호열 
    감사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24 찬수 국산 데이비드
    인터넷구매 추천합니다~
    채값은 비쌀이유는 없는데
    150만원 일제로 친다고
    잘들어가는것도 아니고
    폼이더 나는것도 아니데

    다 내맘이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찬수 작성시간26.06.24 수지맨장호열 
    채값은 폼생폼사가 맞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메이커 선호 하지요 ㅎㅎ
  •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찬수님은 골플 하셔서
    70프로는 드시고 시작입니다.
    먹고하려다 드시고롴
  •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사랑님은 어디서 치세요?
    이 답글 중에도 한팀 됩니다.

    전 스페어 클럽이 하나 있는데 시간들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사랑2 작성시간26.06.25 거의 충남 공주 청양 부여 쪽에서 많이
    칩니다 기회되시면
    언제든 연락주시고 오세요
    제가 안내하겠습니다
  • 작성자 시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좀전 양양 파골장에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