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북변 5일 장날 작성자쏘갈ㆍ| 작성시간26.05.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5.23 저없이 맛있던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3 아우님은 일요일 아니면 시간이 없잖여 ~ 아우님 생각에 목이 메어 술이 안 넘어 가더라구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5.23 와 ! 장날은 잔치날 같아요.어릴적 시골서아버지 손잡고 산길넘어한참걸어서 장 에 따라가 국수 사먹고국밥 먹던 기억이 나는군요. 그때는지금처럼 먹거리 가 다양하덜 안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 작성시간26.05.23 유튜브를 검색해 보니 안양 역전 시장이 크고 가성비 맛집이 많다고 해 내려 가 보려고 하는데 나중에 국희 님께 안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5.23 쏘갈 안양중앙시장이 큰데곱창골목이 유명 하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5.24 국희1 유튜브를 보니까 다른 먹거리도 많지만 스시집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5.23 시장 구경은 좋아요삶에 현장호떡 넘 비싸네요(종태생각)사서 묵어야 경제가 돌아가겠지요?하여튼 원가 대비 물가가 넘 비싼 것은 사실이아닌가 하기 합니다.파는 사람이야 넘 싸다고 하겠지마는~직거래인데~그리고 현금 주는데~그리고 또 길거리 음식이고 마지막으로 세금도 노출 안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 작성시간26.05.23 그래도 김포 장은 호떡이 싼 편입니다.지난 번에 다녀 온 용문 5일 장에선 호떡을 4 천 원이나 받는데 속으로 욕이 나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오종태 작성시간26.05.23 쏘갈 그런가요원가 대비 비싸면 안 묵으면 은 값이 내일 건데문제는 사 묵는 그 사람들 때문에 그러지 안나 하는 종태 생각편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만 용용 작성시간26.05.23 장날 풍경은 우선 각설이 품바가흘러간 옛날 노래로 신바람 춤과재밌는 익살 유머로 장날 분위기 흥을한층 돋구지요 여기 저기 구경하다가포장마차에서 돼지 껍데기에 항아리 막걸리 한잔술 좋치요 잔치국수도 좋고 국밥이나 순대국도 좋고요 모듬순대도 좋고요 떡뽑기도 맛있구요 빈대떡도 좋구요또 뮈가 있더랏 하하하 김포 북변 5일장잘 구경했습니다 물건도 싸고 다양한 푸짐한 먹거리 전통 민속 장날 영원 하랏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쏘갈 작성시간26.05.23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게 민속 5일 장이지요.요즘은 수구레가 비싼 음식이지만 김포 5일 장은다른 시장에 비해 수구레 양이 많아 안주가 충분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새 작성시간26.05.24 한번 가봐야 쓰겄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