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2026년 6월 4일(목요일) 오후 3시 소나무 숲 참치 벙개 모임

작성자포시즌|작성시간26.05.28|조회수602 목록 댓글 28

식당에서는  20조각에  6만원~8만원이나  포장 참치는 30조각에 38,000원으로 

4인이 먹으면 부족하니  3인이 적당하고,  추가로 개인이 선호 하는 안주거리를 

각자 준비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10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나무 테크 1개에 20명 앉을 수 있는 게  총 7개 설치 되어 있어

쾌적하게 소나무 숲에서  산림욕 겸  참치의  맛과

숲의 낭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을 버스 종점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함.

 

1. 모임 일시 및 장소

  2026년 6 4(요일)  오후 3시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3번 출구  실내 만남       

                              * 10m 거리에 대형마트가 있습니다~~

 

2. 참가 인원 : 30명( 입금 순 마감).

 

3. 참치 회식 장소: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마을버스 (1014번) 이용,  약 20분 이동, 종점 하차.

                                도보 3분 거리 나무 테크 에서 참치 회식.

 

4. 준비물 : 돗자리(있는 분).   앉을 수 있는 깔판 또는 의자.  좋아 하는 술 지참

                 술잔(종이 컵은 술 맛이 나지 않음).  개인 별로 추가 안주거리를 준비하면 좋을 듯.

                 젓가락은  참치 회집에서 준비함.

 

5. 참가 회비: 15,000원 (찬조금:1천원 포함/착한회비 / 닉네임으로 입금 바랍니다).

                                     본명으로 입금 하시는 님은 핸드폰으로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60401-04-062410

                                     예금주  : 김*수                 

 

6. 1차 참치 벙개를 마치고,  2차가 필요한 님들은 마을버스로 7분 거리인

     <보국문역>전철역하고 가까운 곳 <정릉3동시장> 호프집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7. 호프집에서 가까운 전철역은 정릉3동시장 입구에서 왼쪽 방향으로

   우이신설경전철 <보국문역>으로 약 520m(약 9분 소요거리로

   두 정거장인 <성신여대입구역>에서 4호선 가능하며, <동묘앞역>에서

   6호선 환승종점역인 <신설동역>에서 1호선 환승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포시즌 찬조 덕분에
    맛난 갑오징어회와
    소주 한병 마련하여
    맛나에 잘 먹고, 마셨습니다.
    함께한 님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참석자 명단(2026년 6월 4일/목요일/ 오전 7시 1분 현재)

    1. 포시즌 벙주(入金)..
    2. 놀토 님(入金).
    3. 리즈향 운영자 님(入金).
    4. 라밴다2 님.
    5. 적토마 님(入金).
    6. 승현이 님(入金).................................. 이상 6명.
  • 답댓글 작성자적토마 | 작성시간 26.06.04 저도 3일(수) 09:25분에 입금(入金)
    했는데요 (^_^)
  • 답댓글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적토마 확인 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오늘(6월 4일/목) 낮 12시 기상청 발표에 의하면,
    오늘 비 소식은 없습니다~~

    기온은 영상 27도~26도 수준에

    바람은 초속 2~3m 분다고 합니다.

    따라서 그리 덥지 않은 날씨가 될 듯 합니다.

    맑은 날씨라서 마음이 놓입니다~~

    카페 명찰 꼭 지참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