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는 20조각에 6만원~8만원이나 포장 참치는 30조각에 38,000원으로
4인이 먹으면 부족하니 3인이 적당하고, 추가로 개인이 선호 하는 안주거리를
각자 준비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10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2개,
나무 테크 1개에 20명 앉을 수 있는 게 총 7개 설치 되어 있어
쾌적하게 소나무 숲에서 산림욕 겸 참치의 맛과
숲의 낭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을 버스 종점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함.
1. 모임 일시 및 장소
2026년 6월 4일(목요일) 오후 3시
지하철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3번 출구 실내 만남
* 10m 거리에 대형마트가 있습니다~~
2. 참가 인원 : 30명( 입금 순 마감).
3. 참치 회식 장소: 성신여대입구역에서 마을버스 (1014번) 이용, 약 20분 이동, 종점 하차.
도보 3분 거리 나무 테크 에서 참치 회식.
4. 준비물 : 돗자리(있는 분). 앉을 수 있는 깔판 또는 의자. 좋아 하는 술 지참.
술잔(종이 컵은 술 맛이 나지 않음). 개인 별로 추가 안주거리를 준비하면 좋을 듯.
젓가락은 참치 회집에서 준비함.
5. 참가 회비: 15,000원 (찬조금:1천원 포함/착한회비 / 닉네임으로 입금 바랍니다).
본명으로 입금 하시는 님은 핸드폰으로 문자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계좌 : 국민은행: 060401-04-062410
예금주 : 김*수
6. 1차 참치 벙개를 마치고, 2차가 필요한 님들은 마을버스로 7분 거리인
<보국문역>전철역하고 가까운 곳 <정릉3동시장> 호프집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7. 호프집에서 가까운 전철역은 정릉3동시장 입구에서 왼쪽 방향으로
우이신설경전철 <보국문역>으로 약 520m(약 9분 소요) 거리로
두 정거장인 <성신여대입구역>에서 4호선 가능하며, <동묘앞역>에서
6호선 환승, 종점역인 <신설동역>에서 1호선 환승 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포시즌 찬조 덕분에
맛난 갑오징어회와
소주 한병 마련하여
맛나에 잘 먹고, 마셨습니다.
함께한 님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참석자 명단(2026년 6월 4일/목요일/ 오전 7시 1분 현재)
1. 포시즌 벙주(入金)..
2. 놀토 님(入金).
3. 리즈향 운영자 님(入金).
4. 라밴다2 님.
5. 적토마 님(入金).
6. 승현이 님(入金).................................. 이상 6명. -
답댓글 작성자적토마 작성시간 26.06.04 저도 3일(수) 09:25분에 입금(入金)
했는데요 (^_^) -
답댓글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적토마 확인 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포시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오늘(6월 4일/목) 낮 12시 기상청 발표에 의하면,
오늘 비 소식은 없습니다~~
기온은 영상 27도~26도 수준에
바람은 초속 2~3m 분다고 합니다.
따라서 그리 덥지 않은 날씨가 될 듯 합니다.
맑은 날씨라서 마음이 놓입니다~~
카페 명찰 꼭 지참 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