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6월3일(수요일)출석부

작성자샤트렌|작성시간26.06.03|조회수99 목록 댓글 7



자존심이 강한 사람에게는
자신의 판단 착오나
잘못을 인정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닐 게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잘못을 인정하면
사람들에게 인격적 결함으로
보이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지 싶다.

그러나 잘못을 깔끔하게
인정함으로써
오히려 더 매력을 느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나만의 생각인지는 몰라도..)




오늘은 지방선거 날 입니다
나의 소중한 한 표~
투표하러 갑시다.

샤트렌은 투표장에
참관인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갈 | 작성시간 26.06.03 일찍 잤더니 너무 일찍 깨 출석 도장 찍고 갑니다.
    잠시 후엔 투표 장으로 도장 찍으러 갑니다. ^^
  • 작성자근아 | 작성시간 26.06.03 소중한 한표 하고 왔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국희1 | 작성시간 26.06.03 오늘도 따가운 햇빛이
    창문을 비추는군요.
    소신껏 투표들 하시고
    마음편한 수요일 되시길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콩사랑 | 작성시간 26.06.03 수요일 출석합니다 ~^♡^
  • 작성자까만꼬부기 | 작성시간 26.06.03 이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있을까요?
    신이 인간을 자신을 닮게 창조했다는데
    완벽한 인간은 인간이 아닌 신이겠지요
    조금은 모지라게 모지란척이라도
    인간적으로요~~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두분 부릅뜨시고 선거 잘 감시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