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심이 강한 사람에게는
자신의 판단 착오나
잘못을 인정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닐 게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잘못을 인정하면
사람들에게 인격적 결함으로
보이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지 싶다.
그러나 잘못을 깔끔하게
인정함으로써
오히려 더 매력을 느낄 수도
있지 않을까요?
(나만의 생각인지는 몰라도..)
오늘은 지방선거 날 입니다
나의 소중한 한 표~
투표하러 갑시다.
샤트렌은 투표장에
참관인으로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쏘갈 작성시간 26.06.03 일찍 잤더니 너무 일찍 깨 출석 도장 찍고 갑니다.
잠시 후엔 투표 장으로 도장 찍으러 갑니다. ^^ -
작성자콩사랑 작성시간 26.06.03 수요일 출석합니다 ~^♡^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03 이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있을까요?
신이 인간을 자신을 닮게 창조했다는데
완벽한 인간은 인간이 아닌 신이겠지요
조금은 모지라게 모지란척이라도
인간적으로요~~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두분 부릅뜨시고 선거 잘 감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