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소나무 숲 참치 포장 벙개 모임 결산 보고
1. 모임 일시
2026년 6월 4일(목요일) 오후 3시
2. 참석자 명단(존칭 생략) : 총 6명.
1. 포시즌 벙주. 2. 놀토 님. 3. 적토마 님.
4. 리즈향 운영자 님. 5. 라밴다 운영위원 님. 6. 승현이 님.
이번 참치 포장 벙개 모임에 동참해 주신
풍주방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맑다고 했지만
혹시 몰라 그늘막 10인용 준비하여
갔더니 나중에 약간 가랑비가 내렸습니다.
다행히 모임에 지장이 없어 괜찮았습니다.
소나무 숲 가운데 벤치 10인용에 자리 잡아
벙개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6명이 가족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로
맛 좋은 참치를 맛보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리즈향 운영자님이
준비해 온 오이지가 상큼하였고,
파김치 또한 참치와 더불어
먹으니 맛깔스러웠습니다.
송지학 님이 갑자기 일이
생겨 참석지 못하신다고 회비 찬조를
하셔서 성신여대입구역 지하에 있는
대형마트에서 갑오징어회와 소주 1병을
구입하여 잘 먹었습니다.
찬조해 주신 데 대해 참가하신 회원님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워낙 재미있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평소 참치 벙개 모임을 평소보다 2시간 더 늦은
오후 7시 이후에 끝나는 바람에 1차에서
네 분이 다음 날 카페 모임 일정 등으로 귀가하시고,
놀토 님과 성신여대입구역 시장 골목에서
오징어 통 찜을 안주로 막걸리로
2차 한잔하고 헤어졌습니다.
3. 회비 수입
1. 회비: 6명× 15,000원 = 90,000원.
2. 찬조금(송지학 님) = 15,000원.
수입 총계 = 105,000원.
4. 회비 지출
1. 참치 포장 : 38,000원(3인분) ×2개 = 76,000원.
2. 갑오징어회, 소주 1병 = 12,750원.
지출 합계 = 88,750원.
수입(105,000원)- 지출(88,750원)=16,250원(잔액)
잔액은 풍주방 통장으로 송금합니다.
풍주방 님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모임에서 다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