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당연하게 사용되는 많은 것들이
불과 몇십 년 전까지만 해도
기적으로만 생각되는 것 들이였다.
존재하지 않는 것들을 꿈꾸고
그것을 현실로 이뤄내고 있다.
지금도 따라가기 버거운데
빠르게 변화되는 상황에 익숙지 못하니
나이 먹어감에 따라
어려움으로 힘들어질 것 같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7 안녕.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07 ♣우리 서로의 길을 따뜻하게 비춰주는
예쁜 등불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오늘도 밝은 모습으로 즐거운 주일 날 잘 만들어 가세요
재미 있게요.
-
작성자포시즌 작성시간 26.06.07 몇 십년 전에
처녀, 총각으로 만났을 때는
설레이는 마음과
멋지게 보였던 모습들이
이제는 실망과
그저 먼 친척을 보는 것 같은
어색함은 어쩔 수 없는 인생 입니다.
전자제품은 신 제품이 나오면 보상 판매를 하는데,
한번 결혼 하면 평생 같이 살아야 하니 그런 부작용이~~
국가에서 10년이던, 20년이던
주기적으로 법적으로, 제도적으로
부부를 교체 해 주면 사람들이 항상 생동감 있는
삶을 살 수 있을 수 있는데,
정치하는 인간들이 수준이 낮아서리~~
정부는 법적으로 제도적으로
보장하라! 보장하라! 보장하라! ~~ ㅋㅋ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07 휴일의 여유로움으로
느긋하게 ~~
우리는 그나이에 맞게 천천히 넓게~
빠른것만이 좋은것은 아니지요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와일드싱 보러 롯데씨네마에
왔어요~
오늘은 일산에서 벗어나 루즈하게 보내려합니다.
편안한 주말 좋은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