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07 노량진수산시장 장터식당 러시아 대게 가격이 착해졌네요 작성자버벅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08 대게가 살이 꽉 찬게 맛나 보입니다~~보통 대게가 보기와 달리 "대체"로"대게" 속이 비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저렇게 꽉 차 있으면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맛나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 비 작성시간26.06.08 수입산이나 냉동이겠네요.대게는 6월부터 금어기이니.그래도 맛은 있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러시아 대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쏘갈ㆍ 작성시간26.06.09 모듬회도 좋고 대게도 수율이 아주 좋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버벅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