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2주 만에 다시 찾은 김포 5일 장

작성자쏘갈ㆍ|작성시간26.06.08|조회수199 목록 댓글 6

장 구경하다 빈대떡 집으로

장 구경하며 다른 것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실내 포차처럼 빈대떡 1장 주문

빈대떡에 막걸리부터 간단하게 한 잔

5일 장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주전부리

호떡 구입 들고 다니며 장 구경하다

5일 장 재 방문 목적이었던 등갈비 집으로

그런데 소문 난 맛집이라 손님이 너무 많음

웨이팅 손님들 줄에 끼어 30분 대기하다 입장

먹거리 코너 등갈비집 중 유일하게 호남집만 얼음통에 술을 담아 줍니다/ 기분 좋음

의미 없는 기본 찬

수구레 볶음부터

수구레는 단 맛이 너무 강했슴

닭발 추가 주문 수구레와 섞음

뼈 없는 닭발

기다리던 등갈비 등장

오늘 메뉴 중 최고였던 등갈비

*** 2주 전 방문했던 등갈비 집과 맛을 비교해 보니 등갈비는 호남집이 낫고
수구레는 옆 집이 양도 넉넉했고 달지 않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쏘갈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조만간 안양역 중앙 시장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국희 님 나와바리니까 안내 좀 해 주세요. ㅋㅋㅋ^^
  • 작성자포시즌 | 작성시간 26.06.08 맛집 다운 모습 입니다~~

    나이 들면 등이 따뜻해야
    잠이 잘 오는데
    등갈비 먹으면
    등이 건강해 지니 천만다행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쏘갈 | 작성시간 26.06.08 할 일이 없을 땐 5일 장을 찾아 먹방과 구경도 하며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몸이 굳지 않지요.
  • 작성자소유. | 작성시간 26.06.08 요즘 날씨도 더운데 장구경 다녀오셨네요.
    늘 이곳저곳 먹거리 찿아 다니시는 선배님 멋지세요~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쏘갈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다행히 7일 날은 날씨가 종일
    흐려서 다니기 좋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