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구경하다 빈대떡 집으로
장 구경하며 다른 것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실내 포차처럼 빈대떡 1장 주문
빈대떡에 막걸리부터 간단하게 한 잔
5일 장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주전부리
호떡 구입 들고 다니며 장 구경하다
5일 장 재 방문 목적이었던 등갈비 집으로
그런데 소문 난 맛집이라 손님이 너무 많음
웨이팅 손님들 줄에 끼어 30분 대기하다 입장
먹거리 코너 등갈비집 중 유일하게 호남집만 얼음통에 술을 담아 줍니다/ 기분 좋음
의미 없는 기본 찬
수구레 볶음부터
수구레는 단 맛이 너무 강했슴
닭발 추가 주문 수구레와 섞음
뼈 없는 닭발
기다리던 등갈비 등장
오늘 메뉴 중 최고였던 등갈비
*** 2주 전 방문했던 등갈비 집과 맛을 비교해 보니 등갈비는 호남집이 낫고
수구레는 옆 집이 양도 넉넉했고 달지 않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쏘갈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조만간 안양역 중앙 시장도 방문할 예정입니다.
국희 님 나와바리니까 안내 좀 해 주세요. ㅋㅋㅋ^^ -
작성자포시즌 작성시간 26.06.08 맛집 다운 모습 입니다~~
나이 들면 등이 따뜻해야
잠이 잘 오는데
등갈비 먹으면
등이 건강해 지니 천만다행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쏘갈 작성시간 26.06.08 할 일이 없을 땐 5일 장을 찾아 먹방과 구경도 하며
부지런히 돌아다녀야 몸이 굳지 않지요. -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08 요즘 날씨도 더운데 장구경 다녀오셨네요.
늘 이곳저곳 먹거리 찿아 다니시는 선배님 멋지세요~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