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서전에
어떤 이야기를 쓰고 싶은가요.
우리가 살아온 시간들이
다른 사람에게도
감동을 줄 수 있을까요?
방황이나 고난도 없이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는 인생은
부럽기는 하지만
감동을 전해 줄 수는 없.. 을.. 듯.. 하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시즌 작성시간 26.06.10 풍주방 정모 D-1 입니다~~
내일 오후 2시 부터 비가 내립니다.
3시: 4mm, 4시~5시: 각 2mm, 6시:4mm.......
9시: 1mm 내린 후 맑아 진다고 합니다.
우산 지참하시고,
카페 명찰 잊지 마시고 준비 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 모임 되길 기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 26.06.10 고맙습니다. 포시즌님.
에휴 가방도 무거운데 우산까지...ㅠㅠ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0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최영만 작성시간 26.06.15 다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