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6월11일(목요일)출석부

작성자샤트렌|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 목록 댓글 17



사람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란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새로워 보이는 것도
기존에 있는 생각을 확장 발전시켜
행동으로 옮긴 것뿐이다.

"나도 똑같이 생각했는데"라는
푸념은 하지 말자.

생각만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기기 전까지는
아무런 가치가 없으니까..


오늘은 정모날인데
오후부터 비소식 있네요.

명찰과 우산~
(집에 명찰 10개 있는것 아무 소용 없습니다.)

꼭 챙기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만꼬부기 | 작성시간 26.06.11 큰일이든 사소한일이든 행동으로 옮기는데
    용기가 없다면 생각으로만 끝나겠지요
    용기있는 멋진 삶 ㅎㅎ
    나도 부러버요
    이따 뵙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자포시즌 | 작성시간 26.06.11 오늘은 풍주방 정모~~

    반가운 얼굴 보니
    참으로 즐겁고, 행복한 날 입니다~~

    고향 국교, 중학교 후배들이
    하도 아재개그를 날리니
    모임에 가면
    제 별명이 "삼천포시장님~~"으로
    호칭 합니다~~ㅋㅋ
  • 작성자포시즌 | 작성시간 26.06.11 기상청 발표에 의하면,

    다행히 오후 6시 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이동할 때는 비를 맞지 않으나
    귀가시 비를 맞을 수 있으니
    우산 준비 바랍니다.

    오후 6시에서 9시 사이에 비가 온다고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유. | 작성시간 26.06.11 생각하고 그것을 실천한다는 일은 어려운일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끝없이 도전하지요~
    오늘도 도전정신을 발휘하여 홧팅입니다~

    오늘은 풍주 정모날!
    이리저리 준비하고 출발!
    조금있다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1 편이 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