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정모 결산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암 작성시간26.06.12 수고하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만꼬부기 작성시간26.06.12 늘 봉사하는 방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심 작성시간26.06.12 실비 총무님 항상 수고가 많습니다.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 챙기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덕 작성시간26.06.12 식사도 못하고 한분한분 회원 챙기느라 수고 많았어요~~총무님항상 고맙고 수고많아요~건강 잘 챙기고 또 보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2 어제도 왔다갔다수고 많이 하데요.덕분에 좋은분들만나고한참 즐겼네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니2 작성시간26.06.12 운영진 모든분들 수고하셨어요.잘 먹고 마시고왔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6.12 모임때면 항상 수고하시는 운영진 때문에 저희들은 그냥추억만 안고 옵니다.ㅎ총무님,고생 많으셨어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 별 작성시간26.06.12 모임 때마다 수고하시는실비 총무 님!!매번 모임때마다 일일이많은 회원님들 챙기느라분주하게 다니는 총무님!식사도 제대로 못하고많이 안쓰러웠어요.늘 고맙고 감사해요.일요날 또 반갑게 만나요.심심 방장 님!샤트렌 운영위원 님!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롱새 작성시간26.06.12 총무의 자리는 봉사라지만 늘 분주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하지요술을 잘 못하지만 어젠 기분좋게 약간 더 마신듯합니다 ㅎㅎ파곤하실텐데 정성스런 정모 결산 후기 이벤트등 방장님과 찰떡 궁합이네요어제 패션도 완벽요정성껏 마련하신 안주도 굿~굿넘 수고 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2 모임 진행하느라 수고 하신 심심 방장 님그리고 행사 진행을 위해 제대로 식사도못하고 회원님들 챙기시고, 복잡한 정산 하느라수고 하신 실비 총무 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늘보 작성시간26.06.12 수고 많으셨습니다..잘 억지도 못하고 봉사하시느라~매번 드리는 말 이지만 ,드셔가면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건강 잘 챙기시고요.오늘 축구도 이기고,기분좋은 주말보내시길..Again 2002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벨라 작성시간26.06.12 어여쁜 총무 실비님.수고 많이 하셨습니다.식사는 전혀 못하던데.ㅜㅜ저는 잘먹고 왔어요.불고기도 좋았지만베스트는 단연토마토 마리네이드 였어요.그게 숙성하면 더 맛있는거 같아서 나도 집에 늘 해두고 먹는데실비님의 그건 정성이 달랐을까요.맛과 밸런스가 최고!요즘은 다이어트가 절실해서와인비니거를 휴대해서이용할까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2 늘 그수고로움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는 총무님!고맙고 감사합니다.숙취해소제에 마리네이드!직접만드셔서 준비해 오시느라 넘 수고하셨어요~저는 당뇨때문에 만들어 놓고 먹는데조금 번거로워 하거든요~많은양을~에코코덕분에 건강식 만나게 먹었습니다.꼼꼼한결산~성향대로~늘 고맙고 감사한마음 가슴한켠에~꼭!정모에 결산까지 마무리하셨으니 편안한 오늘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너무 좋은 말씀들만 해주셔서 답할 말이 없습니다.그저 감사합니다 밖에는요.때론 불평도 하고말과 행동은 부족하게 보일지라도마음은 늘 진심이라는것.그런 제 마음과 또 풍주방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마음을 믿고남은 동안 여러분과즐거움 나누고 싶습니다. 댓글 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온 작성시간26.06.13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트렌 작성시간26.06.13 나는 실 비 총무님 보면 속상해요.넘 안쓰러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