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정모 결산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매암 작성시간26.06.12 수고하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까만꼬부기 작성시간26.06.12 늘 봉사하는 방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동심 작성시간26.06.12 실비 총무님 항상 수고가 많습니다.
    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 챙기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 순덕 작성시간26.06.12 식사도 못하고 한분한분 회원 챙기느라 수고 많았어요~~총무님
    항상 고맙고 수고많아요~
    건강 잘 챙기고 또 보아요~^^
  •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2 어제도 왔다갔다
    수고 많이 하데요.
    덕분에 좋은분들
    만나고
    한참 즐겼네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고니2 작성시간26.06.12 운영진 모든분들 수고하셨어요.
    잘 먹고 마시고왔습니다
  • 작성자 국희1 작성시간26.06.12 모임때면 항상 수고하시는 운영진 때문에 저희들은 그냥
    추억만 안고 옵니다.ㅎ
    총무님,고생 많으셨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금 별 작성시간26.06.12 모임 때마다 수고하시는
    실비 총무 님!!
    매번 모임때마다 일일이
    많은 회원님들 챙기느라
    분주하게 다니는 총무님!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많이 안쓰러웠어요.
    늘 고맙고 감사해요.
    일요날 또 반갑게 만나요.

    심심 방장 님!
    샤트렌 운영위원 님!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초롱새 작성시간26.06.12 총무의 자리는 봉사라지만 늘 분주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하지요
    술을 잘 못하지만 어젠 기분좋게 약간 더 마신듯합니다 ㅎㅎ
    파곤하실텐데 정성스런 정모 결산 후기
    이벤트등 방장님과 찰떡 궁합이네요

    어제 패션도 완벽요
    정성껏 마련하신 안주도 굿~굿
    넘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2 모임 진행하느라 수고 하신 심심 방장 님
    그리고 행사 진행을 위해 제대로 식사도
    못하고 회원님들 챙기시고, 복잡한 정산 하느라
    수고 하신 실비 총무 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 작성자 나무늘보 작성시간26.06.12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억지도 못하고 봉사하시느라~
    매번 드리는 말 이지만 ,
    드셔가면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오늘 축구도 이기고,
    기분좋은 주말보내시길..
    Again 200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벨라 작성시간26.06.12 어여쁜 총무 실비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식사는 전혀 못하던데.ㅜㅜ
    저는 잘먹고 왔어요.
    불고기도 좋았지만
    베스트는 단연
    토마토 마리네이드 였어요.
    그게 숙성하면 더 맛있는거 같아서
    나도 집에 늘 해두고 먹는데
    실비님의 그건
    정성이 달랐을까요.
    맛과 밸런스가 최고!
    요즘은 다이어트가 절실해서
    와인비니거를 휴대해서
    이용할까 싶어요.^^



  •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2 늘 그수고로움과 사랑을 아끼지 않으시는 총무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숙취해소제에 마리네이드!
    직접만드셔서 준비해 오시느라 넘 수고하셨어요~
    저는 당뇨때문에 만들어 놓고 먹는데
    조금 번거로워 하거든요~
    많은양을~에코코
    덕분에 건강식 만나게 먹었습니다.
    꼼꼼한결산~성향대로~늘 고맙고 감사한마음 가슴한켠에~꼭!
    정모에 결산까지 마무리하셨으니 편안한 오늘밤 되세요~♡
  •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너무 좋은 말씀들만 해주셔서 답할 말이 없습니다.
    그저 감사합니다 밖에는요.
    때론 불평도 하고
    말과 행동은 부족하게 보일지라도
    마음은 늘 진심이라는것.
    그런 제 마음과 또 풍주방을 아껴주시는 여러분의 마음을 믿고
    남은 동안 여러분과
    즐거움 나누고 싶습니다.
    댓글 주신 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 광온 작성시간26.06.13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샤트렌 작성시간26.06.13 나는 실 비 총무님 보면 속상해요.
    넘 안쓰러워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