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을 남기며(정모사진)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광온 작성시간26.06.13 맛있고 즐거운 모습, 감상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약했으니 다음 기회되면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안녕하세요?광온님. 서약 해주셔서참석하시나 하고 기다려봤습니다. ㅎㅎ풍주방에서는 다음 기회에 뵙기로 하고 띠방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트렌 작성시간26.06.13 그 바쁜 와중에언제 사진까지..오늘~조금 잘 쉼 했을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새벽에 깼다가 점심때 몇시간 외출 하고 돌아와 늘어지게 낮잠자고 일어나니 해 진지 오래더라구요.그렇게 또 하루가 가고이 새벽에 말똥말똥합니다.ㅋ언니도 수고하셨어요목은 안 아프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3 내가 없으니 어딘가 허전함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언젠가 참석하실 날이 있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여니 작성시간26.06.13 실비총무님 사진감사드립니다 사진 아주 맘에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휴!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다음 정모에는 사진작가님이 와주시겠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3 재미있네요...ㅎ잘 보고 한 컷 담아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감사합니다.오늘도 평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3 회원 님들 써빙 하면서도바쁜 와중에 많은 모습을 담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사실 식사중 사진을별로 좋아하지 않지만정모 흔적이 없으면 서운할까봐 몇장올렸습니다.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3 일을 진행하다보면 단체사진은 놓칠때가 많은것 같아요~사실 옆에서 도움을 주셔야 하는데~많은일중에 그것까지는 무리인것 같습니당~ㅎ그래도 그 와중에 몇컷 찍으셨네요~수고하셨습니다.햇살고운 주말입니다.미소가득 행복 가득한시간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마워요 소유님.경험자로서 말해주니위로가 되네요.소유님도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만꼬부기 작성시간26.06.13 바쁜와중에 사진까지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항상 정모에 오시는 것도 수고요술잔 마주치는 것도 수고요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것도수고니까만꼬부기 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