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흔적을 남기며(정모사진)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광온 작성시간26.06.13 맛있고 즐거운 모습, 감상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약했으니 다음 기회되면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안녕하세요?
    광온님. 서약 해주셔서
    참석하시나 하고 기다려봤습니다. ㅎㅎ
    풍주방에서는 다음 기회에 뵙기로 하고 띠방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샤트렌 작성시간26.06.13 그 바쁜 와중에
    언제 사진까지..

    오늘~
    조금 잘 쉼 했을꺼나?..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새벽에 깼다가 점심때 몇시간 외출 하고 돌아와 늘어지게 낮잠자고 일어나니
    해 진지 오래더라구요.
    그렇게 또 하루가 가고
    이 새벽에 말똥말똥합니다.ㅋ
    언니도 수고하셨어요
    목은 안 아프신지?
  • 작성자 골드훅 작성시간26.06.13 내가 없으니 어딘가 허전함이~~~ ㅋㅋ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언젠가 참석하실 날이 있겠지요.
  • 작성자 수여니 작성시간26.06.13 실비총무님 사진감사드립니다
    사진 아주 맘에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휴! 맘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정모에는 사진작가님이 와주시겠지요.
  • 작성자 석촌 작성시간26.06.13 재미있네요...ㅎ
    잘 보고 한 컷 담아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포시즌 작성시간26.06.13 회원 님들 써빙 하면서도
    바쁜 와중에 많은 모습을
    담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사실 식사중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정모 흔적이 없으면 서운할까봐 몇장
    올렸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13 일을 진행하다보면 단체사진은 놓칠때가 많은것 같아요~
    사실 옆에서 도움을 주셔야 하는데~
    많은일중에 그것까지는 무리인것 같습니당~ㅎ
    그래도 그 와중에 몇컷 찍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햇살고운 주말입니다.
    미소가득 행복 가득한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고마워요 소유님.
    경험자로서 말해주니
    위로가 되네요.
    소유님도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까만꼬부기 작성시간26.06.13 바쁜와중에 사진까지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실 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네~항상 정모에 오시는 것도 수고요
    술잔 마주치는 것도 수고요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것도
    수고니
    까만꼬부기 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