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이 위대한 스승이라면
많은 경험을 했는데도
배운 것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존재하는 까닭은 무엇일까?
경험에 대처하는 태도가
잘못된 걸까?
실망에 빠져 남 탓만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반면
다시 일어나 학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구하는 사람이 있다.
이처럼 같은 경험을 통해서도
그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경험으로부터
뭔가를 배울 수 있는가 없는가는
모두 본인 자신에게
달려있다는 사실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13 경험을 통한 습득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모든것은 본인의 생각과 노력의 결과로 보여지겠지요~
날이 좋은 주말입니다.
햇살도 곱고요 그리 덥지는 않습니다.
좋은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13 주말의 여유와 느긋함으로
게으른 출석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