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류가 있는 주막

파크골프

작성자심심|작성시간26.06.14|조회수208 목록 댓글 5

풍주방 님들은 파크골프를 어찌하시고들 계신지

 

질문들어갑니다

 

1 : 파크골프 친다 안친다

2 : 배울예정이다 아니다.

3 : 스크린 파크 모임하면 참석한다.

 

댓글로 입장을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 이 | 작성시간 26.06.14 앞으로 해야될 종목
    일단 3번입니당
  • 작성자금 별 | 작성시간 26.06.14 1번: 파크골프 치고 싶고
    2번: 배울 예정이고
    3번: 참석합니다.
  • 작성자하염없이 | 작성시간 26.06.14 1. 안 친다
    2.배울 예정이다
    3.참석한다
  • 작성자동심 | 작성시간 26.06.15 파크골프 치고 있습니다~^^
  • 작성자등용 | 작성시간 26.06.15 1.친다 3.참석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