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인생의 지도는
처음부터 완벽하지 않다.
간단한 약도를 그려도
고치고 고치고 또 고쳐야
제법 쓸만한 것이 그려지는데
하물며 인생의 지도야
말할 것도 없지 않겠나
살아가며 계속 고쳐가며
완성해 가는거죠.
길을 잘못 들었다면 빨리 빠져나와
지도를 수정해가며 완성해가듯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깨달음도 있을테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시즌 작성시간 26.06.15 오늘은 32도 까지 올라 간다고 하니
더운 날씨가 될 듯 합니다~~
인생의 지도는
끝이 없이 이어지기도 하지만
언젠가는 하늘이 부르면 끝이 나지요~~
좋은 스승을 만나 지도 받으면
인생을 즐겁게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음이요~~
악인의 지도(?)를 받으면
살아서도 지옥을 느끼게 됩니다~~
-
작성자금 별 작성시간 26.06.15 언젠가 우리가 지나온
삶을 뒤돌아 봤을 때
미련이 많아 질척이는
삶보다 쿨하게 후회 없이
살았다고 얘기를 해야 되는데
늘 생각뿐이지요.
오늘부터라도 쿨하게
후회 없는 삶을 엮어
가시기 바랍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유의하세요.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15 유행가 가사가 떠오르네요
인생은 미완성 쓰다가 마는편지~~
그래도 우리는 ~~
어짜피 미완성이지만
오늘까지의 완성으로 행복해지렵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
많이 덥데요 건강제일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15 시댁을 다녀온 월요일은 좀 힘든날~
이제 콰테말라 커피한잔에 계란후라이로 입을 뗍니다.
인간이라 완벽할수 없고 늘 시행착오를 격으며 살아가죠~
지금 이순간도 바르게 가고 있는지~ㅎ
한주의 시작 월요일!
건강하고 멋지게 열어가세요~
아자아자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