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살아가는 흔적이
누군가의 가슴에~
누군가의 입가에~
누군가의 심장에 새겨진다면
그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 일 것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7 안녕.
-
답댓글 작성자동심 작성시간 26.06.17 오종태 네
반갑습니다~^^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밝은 모습으로 좋은 생각
여유로운 마음으로 서로 배려하고
위로하며 소중한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잘 만들어 가세요. -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나의 삶에 또다른 작은 흔적을 남기며 살아갑니다.
흐린날 소나기소식을 기다리며 조금은 지치지않고 슬기롭게 더위를 이겨내는 날 되시길 소망합니다.
건강하게 좋은날! -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 26.06.17 출석 하루에 몇번 하시나요?
전 셀 수 없어요. 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