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우리 부모님은 왜 다른 부모님처럼
많을 것을 뒷받침해 주지 못하실까?
하는 생각을 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누구는 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고
누구는 받지 못하면 불행하다고
이야기하곤 한다.
사람은 편한 것에 가장 익숙해지기 때문에
받는 것의 횟수가 많아지면
점점 자신도 모르게 의지하게 되며
부모에게 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는 의존적인 생각이
고마움마저 잊어버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심 작성시간 26.06.18 좋은글 읽고 출첵합니다. 해피목욜 되세요~^^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18 높디높은
넖디넓은 부모님 사랑
이제는 아릿함으로 되세겨 보내요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8 반갑습니다,
-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18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