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실수를 할 때도 있고
때론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어떤 실수나 잘못을 했느냐가 아니라
실수를 한 후의 태도가
어떠했느냐이다.
자신의 잘못에 대해
변명을 늘어놓을수록
더 큰 수렁에 깊게 빠져들게 되는데
오히려 쿨하게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는 모습에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종태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밝은 모습으로 여유롭고 행복하고
아름다운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21 휴일의 여유와 느긋함으로
게으른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누구나 실수는 하지만 실수라는것을
아는사람이 많지 않지요
본인은 너무 귀하다 느끼며 살고있으니
남에게 커다란 상처나 피해가 없다면
애교로 봐즐수도~
암튼 오늘도 좋은하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트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문제를 문제라고 여기지 않는것이
바로 더 큰 문제로
만들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는데도 말이지요.
꼬부기 님은 마음이 넓어서 애교로... 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6.06.21 샤트렌 오늘은 단잠을 주무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