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마를 배우고 있는 아이는
걸음을 떼어 놓다가 넘어졌다고 해서
걷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완전히 자신의 힘으로
걸음을 걸을 수 있게 되기까지
수만 번 넘어지고 깨진다.
마찬가지로
어른들에게도 적용하자면
실패했다고 겁먹고 주저앉아 버리면
영영 일어날 수 없게 된다.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와 같이 꿋꿋하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다음검색
걸음마를 배우고 있는 아이는
걸음을 떼어 놓다가 넘어졌다고 해서
걷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완전히 자신의 힘으로
걸음을 걸을 수 있게 되기까지
수만 번 넘어지고 깨진다.
마찬가지로
어른들에게도 적용하자면
실패했다고 겁먹고 주저앉아 버리면
영영 일어날 수 없게 된다.
걸음마를 시작하는
아이와 같이 꿋꿋하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