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공지
여름이니까 시원한 봉평메밀로 갑니다.
일시 : 7월9일 16:30시
장소 : 봉평 옹심이 막국수 종로 세문안로9 (적십자병원별관)
내용 : 수육/옹심이/메밀국수/메밀전병 대충이런겁니다.
회비 : 30,000원 국민 426601-01-444819 이*영
명찰은 패용은 우리의 자존심
풍주방
방장 : 심심
총무 : 실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 15:00 new
넹. 입금 확인했습니다
바쁘신 6월 보내고 계시네요.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시간 49분 전 new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풍주방
느긋하게 이랴어여가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 2시간 24분 전 new
옆도 뒤도 안 보시고
오로지 풍주방만 보시는 까만꼬부기님
무더운 여름 잘 견디시라 메밀 음식 준비했으니 즐기시라요.
빠른 입금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만꼬부기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실 비 늘 수고해주시는 ~~
감사합니다 -
작성자실 비 작성시간 2시간 23분 전 new
소유 님. 입금 확인했습니다
무더위 건강 잘 챙기시며 잘 지내시다
정모날 반갑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