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어 회화방

미소라 히바리의 돌아와요 부산항에 (釜山港へ帰れ)

작성자가리나무|작성시간26.06.09|조회수70 목록 댓글 8

 

 

일본 엔카의 전설

미소라 히바리 

돌아와요 부산항에 (釜山港へ帰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최성원님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제야 시간이 되어 들여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성원 | 작성시간 26.06.09 가리나무 네네~~ 덕분에요.
    감사합니다.
    답글 신경 쓰지 마시길요...
  • 작성자창밖 | 작성시간 26.06.09 おはようございます 가리나무님,
    가사와 맞추어 따라하니 유익하게 들려오네요. ㅎ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 답댓글 작성자가리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따라부르시는
    창밖님의 머습이 행복해 보입니다
  • 작성자나그네사랑 | 작성시간 26.06.15 저의 왕년 십팔번 노래가 '돌아와요 부산항에'였지요.
    언제나 들어도 기분좋은 노래지요.
    요즘 어쩌다 노래방에 가면 「釜山港へ帰れ」를 부른답니다.
    오랜만입니다 가리나무님.
    제가 요즘 개인적인 일로 일어방 출입이 뜸했군요.
    꾸준히 일어방 지켜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