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방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햇빛 따스한 봄인가 했더니 어느덧 6월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군요.
올 여름은 더욱 무덥다는 소식에 우리 일어방은 조금 일찍 작년에 갔었던 과천계곡에서 야외모임을 가지려 합니다.
바쁘신 중이라도 많이들 참석하시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일시 : 2026년 7월4일(토)12시
장소 : 과천 자하동천계곡 (만남:과천역대합실,12:40계곡도착)
뒷풀이식당 : 고기굽는 방앗간 이수역점(02-534-0407),(4:30도착, 이수역11번출구 나와 직진후 우측골목,약200m)
회비 : 3만원/인(진행상 선입금이며, 닉과 이름을 꼭 명기바랍니다)
국민은
718201-01-300230
김연숙(제인에어총무)
연락처:나그네사랑010-8827-9053
제인에어 010-7310-1984
일어방모임은 일어를 잘 하고 못 하고를 떠나 관심과 시간만 내시면 누구나 환영하오니 맘 편히 오시기 바랍니다.
이번 모임은 바둑방회원님들도 많은 관심속에 참석의향을 주셨읍니다.
아무쪼록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되시면 좋겠읍니다.
계곡에서는 가수 이미자가 데뷔초에 부른 '황포돛대'를 엔카로 불러 보는 시간도 갖겠읍니다.
特 당부사항:
1)카페지정명찰 패용(없으시면 현장에서 1.000원에 구입바랍니다)
2)시간 엄수 (보통 20분전에 오시면 아주 여유도 있고 마음이 편하답니다.)
* 1)기타 준비물로는 슬리퍼,돗자리, 각자 물과 약간의 간식거리등
2)식당으로 바로 가실 분은 연락주시고 오후4:30까지 가시면 됩니다.
日本語の部屋の皆さん、お元気ですか。
連日続く猛暑で大変でしょう?
どうぞたくさん参加していただいて、楽しくてやりがいのある時間になることを願います。
참석자명단 : 나우현님,배롱나무님,뽀삐맘님,제니홍님,제인에어님,혜애아님,바리우스님,보라빛사랑님,
심해지기님,풍산1님,리즈향님,명일동님,토토맘님,등용님,김명지님,채스님,
호부월선님,지이나님,김정윤님,종로그사람님,용가리52님,두배님,호가정님,창밖님,
부시리님,낭주님(계곡),호가정1님,나그네사랑(식당:수여니님) (현재 29인)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인에어. 작성시간 26.06.24 호가정님. 친구분참석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제인에어. 작성시간 26.06.26 김정윤님 입금완료
-
작성자채스 작성시간 26.06.27 new
어제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하신
아자마켓 운영위원 벙이님의
참석 취소를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7 new
에궁~ 어쩌다가..
많이 다치셨나 봐요?
치료 잘 하시고 조속 쾌유를 빕니다.
벙이님 화이팅~!
벙이님 계좌번호를 총무님께 꼭 알려주세요.
채스방장님 수고하셨읍니다.
-
작성자제인에어. 작성시간 10:54 new
아이고..한여름에 치료하시려면 고생많이 하시겠네요 빨리 쾌차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