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입니다
6월이지만
여름 같은날씨가
열대야도 부르는것 가타요
오늘은
늘 수고해주시는
도영 운영위원님
출장으로 제가 ~대신
함께할수있어
고맙습니다
평화로운 수욜날 되시구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방장님
오늘 휴식이시군요
이런날 벙개좋은데
제가 서울은평에 ㅎ
푹 충전하시어
언제던 방가이
뵈올께요 ~^^
-
작성자흐르는강물 작성시간 26.06.03 오늘이 선거일 이라
느즈막 히 일어나
어느 인간이 쬐끔이라도
덜 나쁜 인간인지 다읽어 보고 선거 하고 와서
편하게 쉬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방가우셔요
네 저도 같은 마음으로
임했답니다 ㅎ
오늘 쉬임하시고
또 내일을 위해
핫팅하시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안덕벌(청주) 작성시간 26.06.03 누님
안녕하세요
도리를 못하고
살고 있읍니다
조만간 뵙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오모나
방가워요^^
건강하시죠
6월엔 우리방가이
만나구요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