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 입니다 ^^
너도 나도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우리네 인생...
그 무엇을 더 탐하리오.
우리에겐
보석 같은 벗님이 옆에 있으니
얼마나 복받은 인생인가요
우린 축복받은 사람들.
하루하루를
시작하는 아침마다
오늘이 내 생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여기고
즐겁게 웃으며
행복 찾으며 살아갑시다
내 삶의 지금에 만족하면
그게바로
건강한삶 참행복 가타요 ~
오늘은 금욜날
내일이 토요일이라
더좋으네요~♡
고마운님들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방가우셔요
자주 발자국 남겨주세요
맨날맨날 ㅎㅎ
고마우셔요 청남대님 ^.^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오늘 소풍
다녀오셨군요
날이좋았지요 ㅎ
함께 안부 주고
받을수있어 너무 좋아요
고마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