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북 지역방

가마솥에 오이를 💚

작성자황새|작성시간26.06.18|조회수192 목록 댓글 17

어제는
비가내리는줄도 모르고
커턴을 드리운채
푹 쉬임했었지요 ㅎ

하루 충전으로
또 힘을내어
주어진 일상을 사랑하네요 ㅎ

며칠전 시골흙집에서
사돈댁에서 보내준
오이를
어쩌나 고민하다
집집마다 열개씩 나눠드리고

애구구 몰라라
뽕나무아래
가마솥에 불을 지피고
소금물을 끓였지여
깨끗이세척 물기뺀
오이를
나물라 하면서 퐁당 ㅎㅎ
항아리 뚜껑으로 놀러주고

하룻밤 지새우고나니
옴마야 이쁜얼굴로 ㅎ
고마워라 오이들아 ~~
고마워라

오늘도 소소함을
나눠봅니다
고마운님들
사랑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믹스 | 작성시간 26.06.19 오이가 무슨죄를 지있다고
    가마솥에다 소금세레를 받으며
    거기에다 불까지

    그러니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선배님
    뵌듯 방가우셔요
    가마솥에
    해놓고보니
    저도 우스워요 ㅎㅎ
    늘 건강하옵시고
    좋은나날 뵈내시어요
    감사합니다 선배님 ^^
  • 작성자도영 청주 | 작성시간 26.06.22 와우~~~오이지다~~~ㅎㅎ
    조금지나 노르스름 해 지면
    송송썰어 꼭 짜서 무쳐도 맛있고
    얼음물에 띄워서 물김치로
    먹어도 맛있는
    여름철 반찬으로 최고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이지
    저온창고에
    여름 날더울때
    쵝오예요
    세개 무쳐서 ㅎ
    요즘 오이지용
    저령해요 도전하시어요 ㅎ
    물김치는 안해봤는데
    따라쟁이할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영 청주 | 작성시간 26.06.22 황새 ㅎㅎㅎ..맛있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