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네요
오전에 그리도 뜨겁디만요 ㅎ
방장님 승인하에
대신올립니다
우리 급행 벙개해요
5월에 못본님들 보고프고
뵌님들도 보고파요 ㅎ
가경천 낭만거리에서
아아 도 마시구요
우리 ~
소박한정 나누면서
통닭치킨에
곡주한잔 나누어요
김밥 명태전 도 준비해갑니다
예약관계로
참석의사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6월 25일 (목요일 )
💌박군치킨 오후 6시
💌회비 15000
좋은세월
이렇게 저렇게
정나누며 살아요
카페명찰 잊지 마시어요 ㅎ
소박한 인원에 상관없이
오손도손
우리 함께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