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충북 지역방

벙개 해요❤️

작성자황새|작성시간26.06.19|조회수285 목록 댓글 17

안녕하세요
비가 내리네요
오전에 그리도 뜨겁디만요 ㅎ
방장님 승인하에
대신올립니다

우리 급행 벙개해요
5월에 못본님들 보고프고
뵌님들도 보고파요 ㅎ

가경천 낭만거리에서
아아 도 마시구요

우리 ~
소박한정 나누면서
통닭치킨에
곡주한잔 나누어요
김밥 명태전 도 준비해갑니다

예약관계로
참석의사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6월 25일 (목요일 )
💌박군치킨 오후 6시
💌회비 15000

좋은세월
이렇게 저렇게
정나누며 살아요
카페명찰 잊지 마시어요 ㅎ
소박한 인원에 상관없이
오손도손
우리 함께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여사2 | 작성시간 26.06.22 참석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환영합니다
    우리
    방가이만나구요
    함께라 좋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도영 청주 | 작성시간 26.06.22 방가방가~~오랜만 이에요 ㅎ
    목요일에 봐요..ㅎ
  • 작성자김도향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참석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황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환영합니다
    우리함께 도란도란
    치킨먹고
    이야기도 나누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