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 래 동 호 회

We're All Alone/리진 님

작성자호가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12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진 | 작성시간 26.06.22 피터님의 칭찬은 민망합니다.^^
  • 작성자시골바다 | 작성시간 26.06.22 오랜만에 뵙지만
    모습도 노래도 수준급이시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진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23 역시 어너더 레벨 리진 친구
    멋진 노래로 유혹하시네요.
    항상 좋은 노래로 자극을 주어서 고마워요.
    이번에도 최고였어요.
    호가정님이 리진은 더 멋지게 찍어 주신다고 하시더니
    역시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리진 | 작성시간 26.06.23 칭찬이 과분해요.
    실수는 나의 운명인가?
    아쉬운 맘은 언제나 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