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추/행복나누미 님 작성자호가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다정 | 작성시간 26.06.21 언제나 멋진 선곡들~감사히~잘 들었습니다.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23 저 처음 들어보는 노래인데노래 정말 좋네요.행복나누미 오빠가 불러 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잘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