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청렴공명작성시간26.06.21
선배님 격려의말씀 진심으로 감사 합니다 어제 몇번 인사 드리려 했으나 다른분들 하고 대화하시거나 ...다른쪽을 보시고 계셔서 인사를 드리지 못하였 읍니다 이노래는 1절은 문재가 없이 불렀는데 2절에서 중간에 노래의 강약 조절을 잘못 하였읍니다 그래서 제 성향에 딱 맟는 노래라서 .한번도 실수가 없던 노래인데 어제는 ..2절에서 실수하여서 ...무대내려오며 마음이 무거 웠읍니다 항상 격려의 말씀 해주심에 정말 감사 드립니다
답댓글작성자청렴공명작성시간02:04new
첼리 방장님 말씀 감사 합니다 늧은 시간인데도 . 잠이 잘 안들어서 ..우연히 제노래 검색 해 보는데 방장님 글이 있어서 답 글을 씁니다 회원들을 위해서 ..밝고 맑으신 모습으로 헌신적 으로 봉사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항상 첼리방장 님 께서 행복만 가득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 가득 하셨으면 좋겠 읍니다 언젠가 모임에서 방가이 뵙겠 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