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풍백 작성시간 26.06.21 촬영감독님
감사합니다.
근데 왜?
배가 뿔룩하지? -
작성자정다정 작성시간 26.06.21 열정 넘치는 가창력으로
멋진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백 작성시간 26.06.21 키 조정을 잘못하여 돼지 멱따는 소리만 나왔네요
넙죽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진희 작성시간 26.06.22 오빠는 저음이
아주 멋진데.. -
작성자첼리 작성시간 26.06.23 미스터트롯에서 정동원이 불렀던 여백.
정말 좋아했었는데.
어린 정동원보다
농익은 풍백님이 훨씬 잘부르시네요.
다음에 미스터트롯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