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 래 동 호 회

여백/풍백 님

작성자호가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21 촬영감독님
    감사합니다.
    근데 왜?
    배가 뿔룩하지?
  • 작성자정다정 | 작성시간 26.06.21 열정 넘치는 가창력으로
    멋진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풍백 | 작성시간 26.06.21 키 조정을 잘못하여 돼지 멱따는 소리만 나왔네요

    넙죽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진희 | 작성시간 26.06.22 오빠는 저음이
    아주 멋진데..
  • 작성자첼리 | 작성시간 26.06.23 미스터트롯에서 정동원이 불렀던 여백.
    정말 좋아했었는데.
    어린 정동원보다
    농익은 풍백님이 훨씬 잘부르시네요.
    다음에 미스터트롯 도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