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역에서/가희 님 작성자호가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다정 작성시간26.06.21 가희님~오랜만에 만나많이 반가웠습니다.아름다운 보이스로~너무 노래 잘 ~부르십니다.잘 들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 희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저도 넘 반가웠습니다여전하신 모습에 마치 몇년전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었습니다항상 그모습 그대로열창하시는아름다운 노래를 들을수 있기를소망합니다~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23 가희님~~~오랫만에 오셔서 정말 좋은 노래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여전히 아름다우시더라구요.앞으로 자주 자주 뵙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현이 작성시간26.06.23 오랜만에 노래들어 보네요역시 잘하시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