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동역에서/가희 님

작성자호가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다정 작성시간26.06.21 가희님~
    오랜만에 만나
    많이 반가웠습니다.

    아름다운 보이스로~
    너무 노래 잘 ~부르십니다.

    잘 들었습니다.
  • 작성자 가 희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
    저도 넘
    반가웠습니다
    여전하신 모습에
    마치 몇년전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항상 그모습 그대로
    열창하시는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 첼리 작성시간26.06.23 가희님~~~
    오랫만에 오셔서 정말 좋은 노래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전히 아름다우시더라구요.
    앞으로 자주 자주 뵙고 싶어요.
  • 작성자 승현이 작성시간26.06.23 오랜만에 노래들어 보네요
    역시 잘하시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